2025년도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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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아장복 공고 제2024 - 002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명: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품목 및 규격: 붙임 참조

. 납품기간: 2025.1.1.~2025.12.31.

. 납품장소: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식당

. 계약시 연간 예산금액: 3,500만원~4,800만원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최저가낙찰

 

3.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5246) ]업종 또는

[ 축산물판매업(식육부산물전문판매업)(4011) ]업종 또는

[ 축산물판매업(식육판매업)(4010) ]업종 또는

[ 축산물가공업(알가공업)(4006) ]업종 또는

[ 식품판매업(유통전문판매업)(5210) ]업종 또는

[ 축산물가공업(식육가공업)(4004) ]업종 또는

[ 식품제조.가공업(1399) ]업종 또는

[ 축산물가공업(유가공업)(4005) ]업종 또는

[ 식품소분업(5207) ]업종 또는

[ 축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4012) ]업종 또는

[ 식육포장처리업(4007) ]업종 또는

[ 축산물판매업(식용란수집판매업)(4043) ]업종 또는

[ 식육즉석판매가공업(4094) ]어느 한 업종에 해당되는 업체

.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과 시행 규칙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점 또는 지점(영업소)이 충청남도 아산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등)취급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 공고일 기준 납품실적이 있고 자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전자발주시스템을 갖춘 사업자

. 취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및 물류창고,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및 임차한 업체

(냉동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1인당 1억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 납품(돼지닭고기)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를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 제출방법: 내방(직접접수), 봉인하여 제출

. 제출기한: 2024.12. 10.() ~ 12.17.() 18:00

. 제출장소: 아산시장애인복지관 2층 사무실(충남 아산시 곡교천로27번길 12)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심사 및 업체선정

. 심사: 가격 제안서 및 납품실적 등 확인 후 적정성 심사

. 선정발표: 2024.12.18.() 14:00 /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6. 낙찰자 결정

. 낙찰자 결정 : 유사품질에 따른 단가비교를 통하여 최저총액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에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습니다.

 

7. 입찰의 무효 : 자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시행규칙 제42,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12조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신청서 제출 전에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일잔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입찰시 제출한 식품 단가 견적서에 따른 납품을 해야 함으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적정한 조건의 입찰서류를 작성해야 합니다.

.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의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우리 복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3이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서비스운영팀(041-545-77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참가 구비 서류

 

 

붙임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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