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라이온스클럽, 명절선물 전달 장애인, 25가정에 설 명절 선물세트 전해

본문 바로가기
언론속복지관

복지관소식

  >   복지관소식   >   언론속복지관
언론속복지관

온주라이온스클럽, 명절선물 전달 장애인, 25가정에 설 명절 선물세트 전해

 

 

 

국제라이온스 협회 356-F지구 온주 라이온스클럽(회장 구회)은 지난 1월 18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정문)과 함께 설 명절 선물 25세트를 아산 장애인 가정에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 명절 나눔은 구회 회장을 비롯한 온주 라이온스 클럽 회원 20명이 복지관 직원과 함께 각 가정을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선물을 전달하면서 나눔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풍성한 명절을 나기 위한 떡국 떡과 휴지, 물티슈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비한 구회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 장애인 가정이 풍성하고 따뜻한 새해를 시작 하실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해 준비했다.”면서“나눌수록 더해지는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윤정문 관장은 “명절마다 이어온 어려운 이웃을 향한 온주 라이온스클럽의 따뜻한 손길과 발걸음이 재가 장애인 가정에 웃음꽃이 피게 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후원품을 전달받은 장애인 당사자 A씨는 “꼭 필요한 명절 생필품에 더해 직접 찾아와 안부까지 물어주니 참 고맙고 반갑다”며 따뜻한 미소로 화답했다.

한편 온주 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15년부터 10년째 꾸준히 지역사회 장애인과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이어오면서 지역사회 내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상생혁신팀 이희경 사회복지사(☎041-545-7727)에게 문의하면 된다.

 

0 Comments
제목